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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과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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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 02-6952-0029 평일 09:30~17:30|점심시간 12:00~13:00
주말,공휴일 휴무

고객만족경영실전바이블

강사소개
샘플강의 수강신청
환급여부 환급과정 훈련기간 30일 (21시간)
복습기간 학습종료일로부터 6개월 신청기간 [일정표]
1일학습
제한차시
8차시 학습시간 21시간
교육비 79,800 원 학습방법 html+flash+vod
학습정원 200명 난 이 도 초급
수강료 79,800 원 우선지원환급액 79,800 원
대기업 1000명 미만 환급액 63,840 원 대기업 1000명 이상 환급액 39,900 원

강좌소개

본 과정은 접점 서비스 뿐만 아니라 기업의 모든 프로세스의 영역을 알 수 있고 CS가 전사적 경영혁신이므로 전사적으로 CS마인드를 형성 할 수 있게 해줍니다.
그리고 CS 담당자는 CS기획역량, CS전략수립 등 고객만족경영 전문가로 성장 할 수 있게 도와 줍니다.

강의목표

1. 접점 서비스 뿐만 아니라 위에 제시한 진단모형을 토대로 기업의 모든 프로세스의 영역을 알 수 있습니다.
2. CS가 전사적 경영혁신이므로 전사적으로 CS마인드 형성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.
3. CS담당자는 CS기획역량, CS전략수립 등 고객만족경영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.

학습대상

1. 실질적인 서비스 능력을 향상 시키고자 하는 임직원
2.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인재를 양성하고자 하는 개인과 조직

강사소개

교강사 이상민
경력 및 소속 • 현) 조인컨설팅그룹(주) 대표이사
• 기획재정부 경영평가 컨설팅위원
• LG전자 마케팅 기획팀
• 기획예산처 공공기관 혁신평가위원
학력 및 전공 •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겸임교수
• (저서)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저자

평가방법 및 수료기준

*유의사항 : 모든 평가항목에 응시하여야 수료가능
구분 수료기준
진도율 80점 이상
진행단계평가(10점) + 평가시험(90점) 합계 : 60점 이상
상세수료기준
    1)수료 기준 : 진도율 80%이상 진행단계평가(10점) + 평가시험(90점) 60점 이상
    2)평가 응시 조건
      -진행단계평가는 출석 50% 이상, 평가시험은 출석 80% 이상이 되어야 응시가능.
      -선다형,서술형 모두 응답하셔야 최종평가 제출이 가능합니다.
      -모사답안처리기준
         : 100% ~90%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0점 처리
         : 80%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8점 감점
         : 70%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7점 감점
         : 50%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5점 감점
    3)진도율TIP
      -학습진도율은 기본적으로 해당 과정(학습 콘텐츠)의 차시별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, 각 차시별 "페이지별로 반드시" 학습을
       진행하셔야 출석율이 100% 인정이 됩니다.
      -다음 차시는 이전 차시를 완료 했을시 열립니다.
       이점 유의하여 학습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학습목차

차시 내용 시간
1 변화의 물결-모든 혁신과 개선의 시작 고객만족 20 분
2 '감성'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아라 27 분
3 내부 고객이 더 중요한 고객이다 29 분
4 로열티 고객을 확보하라 37 분
5 고객 만족이란 무엇인가? 30 분
6 고객만족에서 무엇이 중요한가? 34 분
7 변화를 넘어 혁신으로 36 분
8 고객만족도 조사(CSI) 어떻게 기획하나 34 분
9 고객만족도 조사(CSI) 어떻게 활용하나 36 분
10 고객만족 추진 체계를 어려워 마라 40 분
11 고객만족(CS) 비전/전략/서비스상 만들기 33 분
12 고객만족(CS) 리더십 구축하기 35 분
13 고객만족 전략 실행력 강화를 위한 워크샵 따라하기(개요) 37 분
14 고객만족 전략 실행력 강화를 위한 워크샵 따라하기(실습) 38 분
15 고객의 소리(VOC) 제대로 듣기 33 분
16 고객과 관계 형성하기 (CRM) 37 분
17 고객 접점 서비스 향상하기 (서비스 블루 프린트) 37 분
18 고객만족(CS) 교육체계 구축하기 27 분
19 고객만족(CS) 평가체계 구축하기 32 분
20 고객만족 경영 실전 바이블 총정리 30 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