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바스크립트가 비활성 되었습니다.
비전원격평생교육원 직업능력개발훈련과정
비전원격평생교육원 직업능력개발훈련과정 페이스북 바로가기 비전원격평생교육원 직업능력개발훈련과정 블로그 바로가기
비전원격평생교육원 통합사이트 바로가기

교육과정

  • 병원성공의 필수 질 관리(QI-기초)
    >
  • 병원 CS 기본 교육
    >
  • 감염관리 기본 교육 Ⅱ
    >
  • 의료인을 위한 직무 기본과정(병원)
    >
  • 의료기관 직무 기본과정(재직자)
    >
  • 의료기관 직무 기본과정(요양병원)
    >
  • 의료인을 위한 병원안전 기본과정
    >
  • 병원코디네이터
    >
  • 직장인을 위한 필수법정교육과정
    >
  • 성과개선의 첫걸음, 업무 뒤집어 보기
    >
  •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
    >
  • 회의의 달인이 되는 최강 회의법
    >
  • CS블랙홀, 블랙 컨슈머에 대비하라
    >
  • 현장에피소드로 풀어보는 멘토코치카운셀링
    >
  • 사회복지 통합사례관리 실무교육
    >
  • 통합지표에 따른 영유아상호작용의 원리와 실제
    >
  • 실무에서 인정받는 신의 한 수! 기획·보고의 기술
    >
  • 고객만족경영실전바이블
    >
  • 최강조직을 위한 성공전략
    >
  • 특별한 리더가 되기 위한 실천 대작전
    >
  • 자금세탁방지와 금융소비자 보호
    >
  • 금융인을 위한 핵심 필수교육
    >
  • 종합 법정필수의무교육(공공기관용)
    >
  • 산업안전보건교육(근로자정기)1
    >
  • 산업안전보건교육(근로자정기)2
    >
  • 산업안전보건교육(근로자정기)3
    >
  • 산업안전보건교육(근로자정기)4
    >
  • 안전보건교육(안전교육)
    >
  • 스마트한 직장생활을 위한 법정의무교육
    >
  • 지역사회복지론
    >
고객센터 02-6952-0029 평일 09:30~17:30|점심시간 12:00~13:00
주말,공휴일 휴무

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

강사소개
샘플강의 수강신청
환급여부 환급과정 훈련기간 30일 (18시간)
복습기간 학습종료일로부터 6개월 신청기간 [일정표]
1일학습
제한차시
8차시 학습시간 18시간
교육비 68,400 원 학습방법 html+flash+vod
학습정원 200명 난 이 도 초급
수강료 68,400 원 우선지원환급액 68,400 원
대기업 1000명 미만 환급액 54,720 원 대기업 1000명 이상 환급액 34,200 원

강좌소개

이 시대가 요구하는 커뮤니케이션의 구조를 이해하여 경쟁력 있는 개인과 조직의 모습을 이룰 수 있다
1. 다변화적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구조를 이해하고 구성원과의 유기적 소통을 통하여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개인과 조직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다
2.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은 자신과 타인에 대해 어떤 개념을 가지고 있는가에 따라 5가지로 구분할 수 있으며 스타일별 장,단점을 이해하고 자신의 문제를 개선함으로써 상황과 상대에 맞는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한다.
3. 새로운 시대, 새로운 서비스의 개념을 정립하여 고객과의 관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고객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기본 커뮤니케이션과 스트로크를 활용하여 "매우(WOW)" 만족스러운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을 현장에서 실행 할 수 있다

강의목표

• 조직은 개인의 집합체이며, 조직의 존폐에 조직원들의 관계 품질이 큰 영향을 주고 있다. 따라서 서로를 이해하고 상호 보완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조직의 경쟁력임을 알 수 있으며, 구성원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은 기업 발전 요소의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.

학습대상

• 기업체 임직원, 병원(의료기관) 임직원

강사소개

내용전문가 김태식
경력 및 소속 • 삼성전자㈜ 15년 근속 제품기술, 연수 및 기획, 외주경영
• 페어차일드 코리아 10년 근속 마케팅, 수출, 외주경영
• 나사렛국제병원 QI팀장(사내교육담당)
• 나은병원 QI팀장(사내교육담당)
학력 및 전공 • KAIST MBA석사

평가방법 및 수료기준

*유의사항 : 모든 평가항목에 응시하여야 수료가능
구분 수료기준
진도율 80점 이상
진행단계평가(10점) + 평가시험(90점) 합계 : 60점 이상
상세수료기준
    1)수료 기준 : 진도율 80%이상 진행단계평가(10점) + 평가시험(90점) 60점 이상
    2)평가 응시 조건
      -진행단계평가는 출석 50% 이상, 평가시험은 출석 80% 이상이 되어야 응시가능.
      -선다형,서술형 모두 응답하셔야 최종평가 제출이 가능합니다.
      -모사답안처리기준
         : 100% ~90%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0점 처리
         : 80%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8점 감점
         : 70%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7점 감점
         : 50%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5점 감점
    3)진도율TIP
      -학습진도율은 기본적으로 해당 과정(학습 콘텐츠)의 차시별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, 각 차시별 "페이지별로 반드시" 학습을
       진행하셔야 출석율이 100% 인정이 됩니다.
      -다음 차시는 이전 차시를 완료 했을시 열립니다.
       이점 유의하여 학습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학습목차

제1장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
1 지금은 커뮤니케이션 시대 63 분
2 '아'다르고 '어'다르다 59 분
3 100인 100색 64 분
4 알아야 면장을 한다. 65 분
5 사자인가? 고양이인가?(1) 59 분
6 사자인가? 고양이인가?(2) 62 분
7 대화에도 공식이 있다 55 분
8 상대방의 마음 알기 67 분
9 말 안하면 귀신도 모른다. 54 분
10 새로운 서비스 개념 58 분
11 호감의 법칙(1) 55 분
12 호감의 법칙(2) 64 분
13 고객에게 진한 향기 남기기(1) 74 분
14 고객에게 진한 향기 남기기(2) 63 분
15 고객에게 진한 향기 남기기(3) 57 분
16 불만고객 이해하기 58 분
17 불만고객 응대 전략(1) 56 분
18 불만고객 응대 전략(2) 46 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