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바스크립트가 비활성 되었습니다.
비전원격평생교육원 직업능력개발훈련과정
비전원격평생교육원 직업능력개발훈련과정 페이스북 바로가기 비전원격평생교육원 직업능력개발훈련과정 블로그 바로가기
비전원격평생교육원 통합사이트 바로가기

교육과정

  • 병원성공의 필수 질 관리(QI-기초)
    >
  • 병원 CS 기본 교육
    >
  • 감염관리 기본 교육 Ⅱ
    >
  • 의료인을 위한 직무 기본과정(병원)
    >
  • 의료기관 직무 기본과정(재직자)
    >
  • 의료기관 직무 기본과정(요양병원)
    >
  • 의료인을 위한 병원안전 기본과정
    >
  • 병원코디네이터
    >
  • 직장인을 위한 필수법정교육과정
    >
  • 성과개선의 첫걸음, 업무 뒤집어 보기
    >
  •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
    >
  • 회의의 달인이 되는 최강 회의법
    >
  • CS블랙홀, 블랙 컨슈머에 대비하라
    >
  • 현장에피소드로 풀어보는 멘토코치카운셀링
    >
  • 사회복지 통합사례관리 실무교육
    >
  • 통합지표에 따른 영유아상호작용의 원리와 실제
    >
  • 실무에서 인정받는 신의 한 수! 기획·보고의 기술
    >
  • 고객만족경영실전바이블
    >
  • 최강조직을 위한 성공전략
    >
  • 특별한 리더가 되기 위한 실천 대작전
    >
  • 자금세탁방지와 금융소비자 보호
    >
  • 금융인을 위한 핵심 필수교육
    >
  • 종합 법정필수의무교육(공공기관용)
    >
  • 산업안전보건교육(근로자정기)1
    >
  • 산업안전보건교육(근로자정기)2
    >
  • 산업안전보건교육(근로자정기)3
    >
  • 산업안전보건교육(근로자정기)4
    >
  • 안전보건교육(안전교육)
    >
  • 스마트한 직장생활을 위한 법정의무교육
    >
  • 지역사회복지론
    >
고객센터 02-6952-0029 평일 09:30~17:30|점심시간 12:00~13:00
주말,공휴일 휴무

병원 CS 기본 교육

강사소개
샘플강의 수강신청
환급여부 환급과정 훈련기간 30일 (16시간)
복습기간 학습종료일로부터 6개월 신청기간 [일정표]
1일학습
제한차시
8차시 학습시간 16시간
교육비 60,800 원 학습방법 html+flash+vod
학습정원 200명 난 이 도 초급
수강료 60,800 원 우선지원환급액 60,800 원
대기업 1000명 미만 환급액 48,640 원 대기업 1000명 이상 환급액 30,400 원

강좌소개

병원들의 서비스 경쟁의 핵심인 CS활동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병원들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서는 CS교육이 선택이 아닌 필수교육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.
날로 높아지는 고객의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과 전반적인 병원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과정이 구성되어 있습니다.

강좌목표

• 의료환경의 고객만족 경영 전략을 알 수 있다.
• 의료인의 이미지 관리와 서비스 행동관리를 관리하고 습득할 수 있다.
• 의료기관 내 직원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통과 예절을 알 수 있다.
• 불만고객의 가치를 이해하고, 고객 유형별 맞춤관리를 함으로서 고객과의 경험을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다.
• 직원교육을 통해 의료기간의 특수성을 이해하고, 의료서비스 마케팅을 활용하여 전략적 병원 경영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.

학습대상

• 의료기관 종사자

강사소개

내용전문가 양순주
경력 및 소속 • 가천길대학(외래교수)
• 인하대병원(고객관리, CS강사)
• 마코스아카데미(강사)
학력 및 전공 • 가천의과대학교 병원경영학 석사

평가방법 및 수료기준

*유의사항 : 모든 평가항목에 응시하여야 수료가능
구분 수료기준
진도율 80점 이상
진행단계평가(10점) + 평가시험(90점) 합계 : 60점 이상
상세수료기준
    1)수료 기준 : 진도율 80%이상 진행단계평가(10점) + 평가시험(90점) 60점 이상
    2)평가 응시 조건
      -진행단계평가는 출석 50% 이상, 평가시험은 출석 80% 이상이 되어야 응시가능.
      -선다형,서술형 모두 응답하셔야 최종평가 제출이 가능합니다.
      -모사답안처리기준
         : 100% ~90%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0점 처리
         : 80%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8점 감점
         : 70%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7점 감점
         : 50%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5점 감점
    3)진도율TIP
      -학습진도율은 기본적으로 해당 과정(학습 콘텐츠)의 차시별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, 각 차시별 "페이지별로 반드시" 학습을
       진행하셔야 출석율이 100% 인정이 됩니다.
      -다음 차시는 이전 차시를 완료 했을시 열립니다.
       이점 유의하여 학습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학습목차

차시 내용 시간
1 고객만족 경영 관리
2 서비스 행동관리 (인사, 표정)
3 서비스 행동관리 (복장, 자세, 서비스 스킬)
4 내부고객관리
5 의료인의 이미지관리
6 병원소통관리
7 병원환경관리
8 고객불만경영관리
9 고객상담실무관리
10 고객 유형별 맞춤관리
11 고객 접점관리
12 고객 경험관리
13 병원조직 활성화
14 직원교육실무 (성인교육)
15 직원교육실무 (강의)
16 전략적 병원 경영관리